기아 더 뉴 K3 시승기(Kia 2016 Forte test drive)…훌륭한 차체로 “무르익었다”

안녕하세요, 저는 Motorgraph의 김 한영 기자입니다 새로 업데이트 된 기아 포르테를 운전 해 보겠습니다

'전혀 새로운'포르테는 아니지만 '새로운'포르테가 아니라 그것이 오래되었던 포르테와 현대 Elantra와 비교되는 방법을 발견하자 기능 및 기능 car '의 프론트 엔드는 Elantra와 크게 다른 것처럼 보인다 마치 두 자동차가 다른 부문에있는 것처럼 Elantra는 세련된 느낌을 주며 Forte는 더 단순한 느낌을줍니다 기아 자동차는 독특한 디자인을 제공하기보다는 가족의 모습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포르테의 헤드 램프가 이제 그릴에 완전히 부착되었습니다 오래된 포르테의 헤드 램프는 부분적으로 만 연결되어있었습니다

그것은 지금 다른 새로운 기아 자동차와 유사한 프론트 엔드 디자인을 가지고있다 기능성 에어 커튼이 여기에 적용됩니다 더 나은 드래그 효율성과 냉각을 위해 공기가 여기를 통과합니다 바닥의 ​​그릴은 통풍이 잘되고 상단의 그릴이 환기됩니다 기아의 독특한 그릴 디자인은 새로운 포르테에도 적용됩니다

기아는 전조등 설계 및 표면 LED 사용에 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기아의 가족을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곡선은 Sportage와 같은 모델에서 찾을 수있는 패밀리 모양의 디자인입니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몇 가지 기능이이 차에서 발견됩니다 도어 손잡이가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아래쪽에 위치합니다

좋은 피드백도 있습니다 핸들에 자물쇠 버튼이 부착되어 있으며,이 세그먼트의 자동차는 예외적입니다 와셔 노즐이 원활하게 설계되어 부풀지 않습니다 17 인치 휠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톤 디자인이 눈부신 컴팩트 한 차에 2 개의 톤 휠이 적용된 것을 보니 기쁩니다

17 인치 휠 옵션은 현재 표준처럼 보입니다 테일 램프 디자인이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테두리에 표면 LED가 적용되었습니다 브레이크 적용시 더욱 매력적입니다 기아는 아주 최근에 로고를 변경했습니다

편지의 테두리가 바뀌 었습니다 새로운 로고는 얼굴을 들어 올린 K900으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소형차의 넓은 트렁크는 한국에서 큰 판매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포르테는 멋진 넓은 트렁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타이어 수리 키트가 여기에 있습니다 스페어 타이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60/40 스플릿 뒷 좌석은 접을 수 있으므로 더 큰 물건을 넣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레버를 당기고 좌석을 앞으로 밀어주십시오 레버를 당기면서 좌석이 자동으로 접혀 있으면 좋았을 것입니다 그러나이 좌석은 수동으로 접을 필요가 있습니다

* 엔진 소음은 실제보다 훨씬 더 크게 녹음되었습니다 * Elantra와 다른 소형차에는 유압 후드 소품이 없습니다 와우, 잠시 동안 이런 유형의 디자인을 보지 못했습니다 엔진 커버의 크기는 절반입니다 나머지 엔진이 노출됩니다 이 디자인에는 아무런 결함이 없습니다 모든 것을 다 커버 할 이유가 없다

물론 그것을 숨기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그것이 나에게 달린 것이라면, 나는 그것을 전부 덮어 버렸을 것이다 아마 더 쉬운 유지 보수가이 디자인의 이유입니다 테이핑은 평소와 같이 엉성함 나는 테이프에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나는 엔진의 낮은 수준의 진동과 소음에 매우 감명 받았다

그것은 4 실린더 GDi 엔진입니다 부드럽고 부드러운 사운드를 만들어냅니다 GDi 엔진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엔진은 팬이 작동하는 상태에서도 소리가 작습니다 음, 일단 엔진이 주행하면 다른 엔진 소리가납니다

어쨌든 새로운 엔진의 소음 수준은 인상적입니다 벨트가 꽤 노출되었습니다 유지 보수 도중에 공구가 떨어지지 않았 으면합니다 벨트가 덜 노출 된 경우 더 좋았을 것입니다 차의 내부는 상당히 독창적 인 느낌을 준다

그것은 Elantra 또는 다른 어떤 소형차와 다른 느낌이 든다 손잡이를 여기에 놓고 계기판을 여기에 놓습니다 어쩌면 여기에 너무 많은 공간이있을 것입니다 앞 유리가 가파른 각도에있다 가파른 각도 때문에 너무 많은 낭비 공간이 있습니다

대시 보드가 안쪽으로 당겨지고 콘솔의 각도가 운전자를 향하게됩니다 나는 운전대를 줄곧 뒤로 밀 수있다 그러나 그것은 운전자와 아주 아주 가깝다 여기 유리 조각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그들은 기아의 가족 모습을 많이 구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모든 것이 안쪽으로 당겨지면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버튼 등의 접근성 향상 그리고 그것은 또한 멋지게 둘러싸여 있고 아늑한 느낌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약간 좁게 느낄 수 있었다 마치 좌석이 캡슐에 든듯한 느낌입니다 스티어링 휠의 반경이 크다 많은 자동차에서 계기판의 시야가 좁아집니다

스티어링 휠이 끝까지 당겨지면 그러나이 차의 스티어링 휠은보기를 방해하지 않을만큼 충분히 크다 조향의 바닥은 편평하다 어느 방향 으로든 바퀴를 돌리면 현재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핸들을 돌릴 때 핸들이 좋은 피드백을 보냅니다 그립감도 훌륭합니다

난방과 냉방이 모두 귀하의 좌석에서 가능합니다이 구간은 특별합니다 Forte에는 푸시 버튼 시작과 고해상도 스크린이있는 계기판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애니메이션은 재미 있고 유익합니다 계기판은 명확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나는 그들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좋아하지 않는 한 가지 특별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여기에 적용된 크롬은 너무 반짝입니다 기아는 보통 자동차에 반짝이는 크롬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너무 반짝 거리고 산만 해

글쎄,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할지도 모른다 정말 개인적인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문 손잡이조차도 반짝이는 크롬으로 만든다 포르테의 디스플레이가 너무 작습니다 내 손바닥보다 작아

요즘 자동차에서이 작은 디스플레이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수입차에는 일반적으로 소형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으며, 그러나 대부분의 한국 자동차는 훨씬 더 큰 디스플레이를 가지고있다 글쎄, 나는 아마도 크기에 대해 불평하지 않았을거야, 몇 년 전에 개인적으로 버튼 배치가 기아 리오의 것보다 더 나쁘다고 생각합니다 이 버튼은 Rio의 스위치 유형 버튼과 달리 표준 푸시 유형입니다 Kia가 Forte에서도 스위치 유형을 구현했으면 좋겠다

여전히 문제없이 작동합니다 기아는 볼륨과 온도 조절 레버를 명확히 분리했다 인터페이스에는 명확한 레이아웃이있어서 차량 탑승자에게 혼란을주지 않습니다 AC 시스템 컨트롤이 여기에 배치됩니다 단추가 함께 그룹화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여기에 작은 저장 공간뿐만 아니라 USB 및 12v 소켓 Elantra에는 두 개의 12v 소켓이 있으며 Forte에는 두 개의 소켓이 있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이것을 통해 생각했습니다 여기에 약간 열린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실수로 구획이 열리지 않습니다 밀기로도 칸막이가 열리지 않습니다

구획을 열려면 단추를 눌러야합니다 그들이이 차에 넣었던 세부는 인상적이다 뒷좌석은 Hyundai Elantra보다 조금 좁은 느낌 왜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는지 모르겠다 Elantra에는 완전한 정밀 검사가 있고 Forte에는 부분적인 변경 만이 있었기 때문에, 포르테는 Elantra보다 절반 세대입니다 그러나 Elantra는 아직도 같은 바퀴 기초와 전체 길이를 가지고있다 두 객실 사이의 객실 차이는 없어야합니다

포르테의 뒷좌석은 여전히 ​​여하튼 더 좁아진다 ajustable headrest는 중간 좌석에 설치됩니다 그리고 어린이 안전 벨트도 차는 통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60/40 뒷좌석은 더 긴 물건을로드하기 위해 접힐 수있다 컵 홀더가 달린 팔걸이 오늘날 대부분의 소형차에는 팔걸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포르테가 파노라마 선 루프 옵션을 가지고 있지 않는 것은 수치 다 Elantra도 마찬가지입니다 잘, 파노라마 선 루프 옵션이있는 차는 보통의 선 루프 옵션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기아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그러나 차의 가격을 낮추기 위해 파노라마의 선 루프 옵션을 제외시키는 것 좁은 일반 선 루프 선 루프는 이것에 대해서만 뻗어 있습니다

운전자의 머리 중간에서 뻗어있다 운전자는 거의 선 루프의 어떤 이점도 가져 가지 않을 것이다 정말 아주 작습니다 나는 지금 버튼을 눌러 주차를 시도 할 것이다 이 기능을 '주차 지원 시스템'이라고합니다 역방향 및 병렬 주차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매력적입니다 빈 제비 뽑기를 찾고 있어요 아 빈 슬롯이 감지되었습니다 시스템이 주목! 기어를 역방향으로 넣으라고합니다 이것은 훌륭합니다! 공간은 실제로 실제로 좁다

문을 완전히 열 수 있는지 잘 모르겠다 와우 차가 훌륭합니다! 나는 문을 완전히 열 수 없다 간신히 차에서 빠져 나올 수 있습니다 그 차는 그런 단단한 지점에서 주차 할 수 있었다 테스트 드라이브 드라이브하자 ~ 아주 부드럽습니다

코너링은 Elantra와별로 다르지 않습니다 그런데, 모든 새로운 Elantra는 굉장한 승진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차가 후부의 바퀴 운전 또는 아무것도 아닌 것에 따라 운전이 훌륭한 재미 다라고 말할 것이다 3 가지 드라이브 모드가 있습니다 에코, 스포츠 및 일반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스포츠 모드와 스티어링 휠에 종사했다 그다지 무거운 느낌이 들지 않는다 스티어링 휠은 스포츠 모드에서 훨씬 단단해 야합니다 나는 무엇이 바뀌 었는지 확신하지 못한다

나는 기어 변속 점이 재배치되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것은 거의 눈에 띄지 않는 사소한 변화입니다 스포츠 모드가 작동하면 조향 장치가 탄탄하게 유지되어야합니다 차 안에서 주행 모드를 제공 할 때 그들이 할 수있는 최소한의 것입니다 나는 조타 장치가 다소 더 확고하다라고 확신한다

그러나주의하는 것은 어렵다 아, 알았어 좀 더 탄탄한 피드백을 느낄 수 있도록 휠을 조금 돌리십시오 더 단단한 조타를위한 이유는 고속에 더 안정되어있는 몰기를주기위한 것이다 그러나 더 튼튼한 조향이 중립 자세에서 느껴지지 않는다면, 그것은 무의미합니다 기아는 정말로 이것에 관한 설정을 가능한 한 빨리 바꿔야한다 중립 위치에있는 더 조밀 한 핸들 및 더 빠른 기어 전환 지점 이 6 단 자동 변속기에서 변속 충격을 느낄 수 없습니다

기어 박스는 상당히 안정적이며 전력 손실이 적습니다 기어 박스에는 얻을 수있는 모든 기회를 잠 그려면 독특한 아키텍처가 있습니다 그것은 1 단을 제외한 모든 기어에 고정되어 경향이있다 현대 – 기아가 경쟁사보다 우위를 차지하고있다 경쟁 업체의 기어 박스는 많은 실수로 많은 전력 손실을 초래합니다

소비자들 사이에 공통된 불만 사항 현대 – 기아 자동차에 장착 된 기어 박스는 고품질입니다 현대 – 기아 자동차에 장착 된 기어 박스는 고품질입니다 그런 특징은 더 젊은 소비자에게 호소 할지도 모른다 나는 가스 주행 거리에 매우 감명 받았다 자동차는 11km / l (26MPG)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구입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디젤 모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궁금합니다 비록 당신이 아주 무모하게 운전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좋은 주행 거리를 얻습니다

그리고 자동차는 고속으로 매우 안정적입니다 이 세그먼트에있는 많은 자동차는 고속으로 안정적입니다 기아 자동차는 현재 주요 제조업체와 동등한 수준입니다 예를 들어 일본의 제조업체와 마찬가지로 컴팩트 세단은 고속에서의 안정성이 인상적입니다 나는 현대 / 기아 자동차가 가지고 있었던 가난한 안정성에 관해 계속해서 계속하고 있었다라는 것을 기억하고있다 그러나 나는이 차량에 불만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스티어링이 이것보다 조금 더 정확하기를 바란다 스티어링 휠을 조금 돌릴 때에도 자동차는 직선으로 움직입니다 이 정도의 회전은 아무 효과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직선으로 여행하는 자동차의 능력은 인상적이다 아마 기아는 car '의 바퀴 정렬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였다

그들은 그것이 내게 재검토 될 줄 알았 기 때문에 아마 이것은 차가 그런 좋은 바퀴 정렬을 가지고있는 이유 다 글쎄,이게 내가 시험 할 수있는 유일한 포르테 야 자동차가 100 미터 당 1 미터 씩 코스에서 벗어난다면, 정렬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차는 전혀 도망 치지 않는다 그리고 조향 피드백이 좋다 기아는 그들이 의도적으로 무언가를 무감각하게하는 중립적 인 위치를 만들었다 고 말한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기아는 설정을 변경해야한다 보다 정확하고 민감한 빠른 속도로 차량의 소음 제어가 탁월합니다 컴팩트 세단을위한 아주 좋은 소음 감소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르테 (Forte)는 새로운 엘란트라 (Elantra)보다 조금 시끄럽다 어쨌든 전혀 신경 쓰지 않아

이 많은 소음은 조밀 한 세단 형 자동차를 위해 용서할 수 있습니다 기아는 효과적으로 바람 소리도 줄였습니다 포르테는 세련되고 공기 역학적 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옆에서 세련된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공기 역학적 디자인으로 바람 소리를 효과적으로 줄입니다 나는 그들이 이것을 바꿀 때까지 불평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하이 패스 (자동 요금 지불) 통합 미러가 너무 부피가 크다 사용할 수있는 고역 통과 장치가 거의 없어서 콘솔 박스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런 부피가 큰 하이 패스 거울은 이유가 없습니다 그런 부피가 큰 하이 패스 거울은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에 사용 된 플라스틱은 매우 싸게 느껴집니다

아, 나는이 여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프다 hi-pass mirror 옵션은 반드시 변경 사항을보아야합니다 거기에 더 나은 옵션이 있습니다 서스펜션은 매우 매끄럽고 안정적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더 단단한 체제를 선호한다

그러나 다시,이 구분의 차를 위해, 설정은 아주 운동가 답다 잘 만들어진 서스펜션 설정입니다 브레이크가 이전보다 선형입니다 제동의 모든 단계에 필요한 적절한 동력이 예측 가능합니다 브레이크가 조금 적용될 때, 차는 그러므로 감속한다 브레이크가 완전히 걸리면 차가 부드럽게 멈 춥니 다

기아는 먼 길을왔다 그러나 나는 제동이 더 강력했으면 좋겠다 브레이크의 의견은 훌륭하지만 조금 더 강력하면 더 좋았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