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의 아반떼 스포츠 리뷰 어떤 평가를 내었을까?

Bahai와 i Elantra 스포츠는 실제로 당신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약간 흥미있는 차 이 차는 단지 기초 다라고 생각한다 Elantra 일부 배지와 화려한 바디 케어 그게 다야 하지만이 스포츠는 완전히 별개입니다

그 기초 Elantra에 모델이있다 높고 내가하려고하기 때문에 자체 성능 부문 출범 N이라고 불렀고 잘하면 우리는 내년 내에 적절한 최종 제품 그 쯤 그래서 이것은 높다 그리고 나는 Elantra 스포츠를 좋아한다 앞으로 올 무엇의 스테핑 스톤 또는 그것이 끝이라는 표시인가? 실적 부문은 이미 분실했다 그 대답은 여기에오고 있어요 드라이브 가이드에 좋아, 이제 우리는 고속도로에있어

정확하게 110을하고 간단한 것을 준다 내가 말했던이 차의 개요 소개는 엘란트라와 다른 모델 그리고 그것을 충분히 지원합니다 독특한 범퍼와 사이드 스커트는 독특한 엔진과 새로운 멀티 링크 서스펜션 시스템과 이 차 엔진은 16 리터입니다 turbocharged하게되는 4 – 실린더 엔진 201의 마력과 195의 힘을 생산할 것이다

파운드 – 피트의 토크와 우리는 정말로 엔진을 탐험하고 이 일은 우리가 twisties하지만 당신이 고속도로에있을 때 너는이 자동차가 고속도로에서 운전하는 경제 자동차 속도가 적당하다 소음 나는 약간의 타이어를 듣고있다 포효와 서스펜션 시스템이 아닌 가혹한 그러나 확실히 상사 및 나 내가이 차를 치려고 할 때 생각했다 1 시간의 긴 주요 도로 여행 뒤에 집에 내가 세금을 부과했을거야 그것의 끝과 다 써 버렸다

현탁액이 조금 확고하지만 좌석은 견면 벨벳이고 보강 할 일이 많아서 자유로이 움직일 수있는 약간의 자유 너무 제한적인 독단적 인 바디 스타일링 이 차를 돋보이게 할거야 정기적으로 또는 대규모 실행을 통해 상당히 좋은 차를 좋아해 사이드 스커트가 환상을주는 방식 차가 바닥까지 낮다는 것은 더 스포티 한 느낌 나는 당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크롬이 기울어 진다고 말하다 그 다음 그 가짜의 공기 기관 거기서이 차는 박람회와 함께 온다 기술 및 장비의 양 다음 단계는 스포츠 기술 트림과 그게 너에게 더 큰 터치 스크린을 줄거야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이지만이 차는 종류는 당신에게 당신이주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필요 이 가격 범위 및이 유형의 경우 너는 7 인치 터치 스크린을 가지고있다

라인 스포트 모니터링 지원 당신의 크루즈 컨트롤 사과 카라 안드로이드 자동차 한 쌍의 USB 열띤 좌석 그리고 뜨거운 바퀴와 Elantra 스포츠는이 독특한 레이스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평평한 바닥의 바퀴와 이것들 당신이 볼 수있는 스포티 한 ER 앞 좌석 스포츠에 엠보싱 된 단어가 너는 네가 샀던 차를 잊었을 때다 거기에는 많은 것이 많이있다 여기에 싼 재료가 있습니다 더 좋은 것들을 찾아야 해

만지지 만 실제로하는 일 스티어링 휠과 같은 것 터치 스크린 및이 모든 버튼 여기 아래로 그들은 사용하기 훌륭한 고속도로 순양함 나는 그 더 좋은 경제 자동차를 알고있다 이 말은하지만 내가 정말로 이 차가 어떻게 몰리는 지 알아 내고 싶다 퍼포먼스 환경에서 고속도로에서 내리세요 이 자동차가 무엇인지보기위한 꼬임 지금 당장 우리가 뒤틀리고있다 그 중 중요한 것은 이 차는 스포츠 모드 그것은 하나의 크기가 모두 적합합니다

거래의 종류와 지금 이것은 정말로 이 차가 살아나는데 나는 실패했다 다중 링크 정지 이 차는 실제로 유일하다 네가 던지려고 할 때 정말 보여 내가하는 것처럼 너 자신을 어떤 모퉁이에 넣어 라 여기에 대해 할 우리가 오 와우 가서 거기에 초에 교대 내 구석을 정말 잘 받아 들인다

탄산염이야 작은 엔진은 물론 속도를 줄이자 이 차가 처음이기 때문에 거기에없는 것처럼 바퀴를 삐 소리가 난다 내일 트랙션 컨트롤 라이트가 거기에 왔고 나는 우리가 거기에 6 천 달러를 치지도 않았다 괜찮으 시다면 30kph 정도로 내려감

두 번째 기어는 2 그랜드 및 Let 's Matt 그것은 3 주위에 터보가있다 그래서 터보 래그가 살아 있습니다 괜찮아요하지만 재미 있어요 재미 있어요

제로와 놀 것 같은 작은 차 염소가있다 카메라 염소에 물결 치니, 너는있을거야 YouTube에서 바이 바이 교대는 조금 길다 던지지만 클러치는 가중치가있다

그것이 직접 일지라도 완벽하게 조타하다 응답이 없으면 거의 없습니다 지도를 작성하면 의견이 전혀 없습니다 페달은 구석에서 나온 후에 나온다 확실히 자동차가 토크 스티어링의 주제는 충분히 제어 가능하고 결코 느끼지 못한다

그것 같이 바퀴를 손에서 던져 버릴거야 그러나 그것은 방향을 현저하게 바꾼다 나는이 사실에 정말 감명 받았다 차는 할 수 있고, 나는 훨씬 더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있다 내가 실제로 기대했던 것보다이 차에서

소음으로가는 건 아니야 영감을 불러 일으키는 것은 실제로는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뭐든지 좋아해 그것이 실제로있는 것처럼 강력하다 1

6 리터 엔진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거의 200 파운드 피트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토크의이 차를 운전해서 환경은 확실히 내 얼굴에 미소 짓지 만,이게 어떻게 보이는지 보자 자동차 운전을 원할 때 수행합니다 마을에 매일 그렇게 매일 나는 동안 일찍이 차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스포츠 모드는 정말 그렇게 생각합니다 편의 모드가있는 경우 이점 회사의 서스펜션 때문에 스포츠 모드 차는 당신에게 그것을 생각 나게하고 싶어한다 스포츠카와 마을에 있고 싶어한다 그것은 용납 할 수없는 것이 아니라 이것은 그것이 예정되고있는 경제 차다 하루의 끝에서 좋은 달리기 너의 모든 잡무를 수업 시간에 자료가 가장 적합하지 않습니다

여기 몇 가지가 있습니다 정말 하나의 인테리어에 대해 좋아해요 이 터치 스크린은 처음에 기대했던 것보다 반응했다 당신과 당신이하는 모든 단추 기후 조절과 여기에서 상호 작용한다 라디오 등등에 그들은 정말로 느낀다

촉감이 좋고 매우 좋게 다른 나는 가짜 탄소를 싫어한다는 것을 알고 싶다 어떤 차의 섬유 깔끔한 그것은 수치 다 여기 있습니다하지만 할 수 있는게 없어요 정말로 다른 것에 대한 일은하지 마라

이 스포츠 모델의 트림 옵션 당신에게 아주 간단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거기있는 사람을위한 실용성 터치리스 부팅 릴리즈 시스템 if if 3시에 차 뒤에 서서 주머니에 열쇠가있는 초 그 기능을 좋아하고 경첩이 좋은 크기의 부츠입니다 나는 너를 실제로 드러 낼거야 일을로드 할 때주의하십시오 트렁크 그 힌지 팔은 잠재적으로 어떤 공간을 버리거나 무언가를 손상시킨다

안녕과 내가 시도하는 곳을 볼 수도 있습니다 거기있는 것처럼 조금 돈을 아끼지 마라 트렁크 맨 위에 패딩이 없다 금속 프레임 워크를 볼 수 있고 뒷좌석이 친절하면 나 자신과 같은 자이언트 바디 타입 매우 제한된 양의 네가 누군가와 같은 공간이면 거기에 나에게 안락해질거야 지출 후 뒷좌석 이 차를 가진 시간 나는 아주 치열하다 찾아내는 끝내주는 성능 제품은이 차를 운전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

흥미 진진한 엔진과 동적 인 매달리기 시스템 그러나 만일 그들이 그들이 가지고있는 공식을 따른다 이 차로 구현 된 후 지출 조금 더 많은 돈과 에너지로 좀 더 바람직한 재료를 넣는 것 선실로 들어가면 나는 나와 내가 생각할 것이다 손에 진짜 우승자가있다 그게 다야 고맙다 이걸 볼 시간이 많이 걸려서

비디오 나는 당신이 몫을 좋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구독하고 다시 뵙길 바랍니다 드라이브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