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신형 아반떼(AD) vs 구형 아반떼(MD) 비교 시승기…시키면 한다! / 2016 Elantra vs 2015 comparision [English subbed]

안녕하세요, 이것은 Motorgraph의 Kim Hanyong입니다 오늘 우리는 현대 Elantra를 들여다 볼 예정이다

많은 분들이 Elantra AD에 관심이 있으시고 Facebook에 질문 해 주셨습니다 Facebook에는 약 40 개의 질문이 있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커뮤니티 페이지를 통해 질문했습니다 나는 질 높은 질문들로부터 독자의 지식 수준을 볼 수 있었다 일부 독자는 우리에게 Elantra MD와 Elantra MD를 상세히 비교해달라고 요청했다 이것은 매우 까다로운 요청입니다

그래서 오늘 우리는 여기 Elantra MD를 가지고 있습니다 뒤로 거기서, 우리는 무스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또한 0-100 시험과 많은 다른 시험을 실시 할 것입니다 이제 질문을 살펴 보겠습니다 날씨는 오늘 아주 우울합니다

여기 Motorgraph의 테라스입니다 좋지 않아? 여기 처음 촬영 한 것 같아 여기에서 우리는 당신의 질문을 하나씩 살펴 보겠습니다 우리의 Facebook 게시물에는 40 개 이상의 댓글, 174 개의 좋아요 및 25,000 개의 의견이 접수되었습니다 큰! 1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커뮤니티 페이지에도 질문을 올렸습니다

그들은 '기본이 얼마나 향상 되었습니까?'와 같은 것을 체크 아웃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독자는 또한 Elantra AD의 고속 코너링, 가속 및 최고 속도를 알고 싶어합니다 우리는 최고 속도를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한국에서 최고 속도를 시험 할만큼 길은 직선 도로가 많지 않기 때문에 기본 사항이 개선되었는지 확실히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AD와 MD의 고속 코너링, 가속도 및 0-100 가속도를 비교했습니다 한 번 보자 매우 안정적입니다

이전 모델과 비교할 때 손잡이와 움직임이 매우 안정적입니다 나는 실제로 새로운 모델이 크다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MD와 비교되면서, 광고는 확실히 더 조용하다 운동은 정말 세련됩니다 부드럽고 안정적이며 코스를 통해 속도를 낼 수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러나 실제로 속도를 높이려고하면 자동차가 너무 빨리 갈 수 있습니다 속도를 높이 자 60km / h 오, 60은 한계라고 생각하지만 그때는 구형 모델과 같습니다 60km / h 가면서 진행합니다! 나는 간신히 그것을 만들었다 70km / h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나는 60km / h가 최고 기록이라고 생각하며, 또한 그러한 속도로 실패 할 수도있다 가속! 아뇨, 가속이 계속 떨어지고 제동 거리가 길어지면서 불안감을 느끼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나는 이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은 우리의 시험에 만족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우리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피곤했다 누군가가 우리에게 Elantra Crash 테스트를 요청했습니다 뭐? 어떻게 우리가 그렇게합니까? 우리는 이것을 통과 할 것이다 그 중 하나는 "MDPS와 브레이크를 테스트하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우리는 지금 브레이크 테스트 중입니다

브레이크가 가열되면 제동 거리가 길어집니다 그러나 이것은 모든 자동차에 적용됩니다 사실 모든 차들 필연적인데 열을 다루고 더 큰 디스크를 설치하면 거리를 줄일 수 있습니다 지금 나는 80 km / h 가고있다 80km / h에서의 제동 거리는 19 미터 MDPS 시험에 대한 특별한 요청이 없었으며 시험 절차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양한 방식으로 MDPS를 테스트 할 수있는 자유를 얻었다 한 평론가가 평평한 도로에서 팁핑 현상을 테스트 해달라고 요청 했으므로 우리는 당신에게이 차량에 매우 익숙한 전문 레이서를 줬습니다 나는 그들이 승차감을 방해하지 않을 정도까지만 팁을 풀려고 노력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현대가 이것을 결코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혼란스러워했다 아주 짧은 클립 이었어

긴 버전의 경우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왜 그들은 엔진을 디튠 했습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속이 향상 된 것 같습니다" 최재욱 일부는 새로운 모델의 최대 출력은 감소했지만 실제 가속은 더 높은 토크 율 많은 사람들은 현대가 가속이 실제 운전에서 더 낫다 고 말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사실인지 묻습니다 우리는 또한 AD와 MD를 비교함으로써 이것을 테스트했습니다 여기 우리는 당신에게 드래그 레이스를 선물합니다

보기 광고 손실 및 손실이 두 번 이상 그러나 몇 가지 변수를 고려해야합니다 MD는 광고보다 약간 가벼우 며 타이어 폭은 완전히 다릅니다 차이점을 고려할 때, 우리는 맹목적으로 AD가 더 느리다는 것을 말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매우 유사하지만 우리는 광고가 MD보다 분명히 빠르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압니다 나는 그것이 파워 트레인에 관해서 광고가 MD와 그렇게 다르지 않다라고 말할 수 있었다 가속도가 MD보다 확실히 안정하기 때문에 AD가 더 빠르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속화가 더 빠르지 않다는 것을 말해야합니다

Jason Choi는 우리에게 무스 테스트를 요청했습니다 많은 다른 사람들도 무스 테스트를 요청했다 그래서 여기에있다 무스 테스트, 또는 종종 엘크 테스트라고도합니다 동물과 마주 칠 가능성은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행자 나 차가 갑자기 튀어 나올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신속하게 돌아 서서 2 차 손해를 일으키지 않고 되돌아 와야합니다 이것은 무스 테스트 테스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앞에서 무스와 같은 장애물을 준비했습니다 우리는 장애물을 치지 않도록 다음 차선으로 빨리 돌 아 돌아올 것입니다

시도 해보자 대시 보드는 60km / h를 읽습니다 따라서 실제 속도는 60보다 약간 낮습니다 60km / h에서 전혀 어렵지 않았습니다 대시 보드에서 실제 주행 속도가 80km / h 인 것을 보자 그것은 73-74km / h이고 AD는 결코 그 속도로 무스 테스트를 할 수 없습니다 i40은 무스 테스트에서 아주 잘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한국 Ventus Prime 타이어에 장착되었습니다 그들은 60km / h에서 잘했고 70km / h에서 통제력을 잃기 시작했다 이것은 Elantras에서 거의 똑같이 일어났다 실제 속도가 70km / h를 초과하는 순간 무스 테스트에서 차량을 제어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것이 무스 테스트에서 만들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는 전문 운전 기사 나 현대 연구원이 더 잘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우리 같은 평균의 운전자에게는 확실히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60km / h에서 AD는 훨씬 안정적이며 제어가 쉽습니다 그렇다고 MD의 성능이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광고와 MD의 코너링은 거의 같은 느낌 그러나 MD는 나 자신을 제어해야했던이 경미한 두드림을 가지고 있었다

다른 한편으로는 AD가 조금 더 무거워졌으며 안정감을 더했습니다 김정명 외 다수가 물었다 MD와 같이 가스를 채울 때 AD가 문제를 일으키는 지 여부 나는 자동차 전문점이 노크를 개선하기 위해 ECU를 업그레이드 할 것을 제안한다고 들었다 죄송하지만이 문제를 조사 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 시운전과 렌트카 모두 노크가 없었어

그래서 나는 광고가 노크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말할 수 없다 이것이 귀찮게하는 문제인 경우 Google에 문의하십시오 어쨌든, 노크가 있어서는 안됩니다 나는 탄소 보증금을 청소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탄소가 배출 밸브에 축적되기 때문에 GDI를 위해 나는 차량이 힘을 결여 할 때 두드림이 일어나기 때문에 나는 짐작한다

손민호 (Son Min Ho)는 "왜 너는 그렇게 잘 보느냐?"라고 썼다 이태훈 너희 둘 모두에게 감사하고 나는 너희에게 선물을 보내기를 원하지만 그것은 나만 하하 '언제 에어백이 사라질까요?' 아니 우리는 이것을 할 수 없다

이종환 (Lee Jong Hwan)이 대답했다 그가 말했듯이, 그것은 일어날 수 없다 너 자신을 위해 그것을 테스트하고 싶다면, 나는 너에게 차량을 갖게되어 기쁘다 그러나 당신은 '국내외 Elantra를 분해 해 비교해주십시오' 아니, 우리는 할 수 없다

'비교를 위해 MD를 가져올 수 있다면 좋을 것 같다' 예, 있습니다 '디젤 DCT와 파워 트레인을 비교할 수 있겠습니까?' 의심의 여지없이, 디젤 또는 디젤 16 DCT 확실히 좋습니다 그것은 파워, 토크 율 및 연비면에서 모두 우수합니다 기어 변속도 기분이 좋음 내가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해야한다면, 나는 디젤 DCT 아, 누군가가 마침내 이것을 언급했다

황영조 선수는 엘란트라의 장점 중 하나 인 '피쉬 테일 (Fishtail) 현상'에 대해 논평했다 나는 그가 냉소적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어쨌든 그는 'Elantra는 자동차 춤의 뒤쪽에서 물고기와 같이 고속도로에서 충돌을 일으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점이 개선 되었습니까? 나는 이것이 섀시의 문제라고 생각한다 ' 무스 테스트를 실시하면 물고기 꼬리 문제에 대해 알아낼 수 있습니다

클립에서 우리는 후부의 바퀴가 원뿔을 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바퀴를 돌릴 때 뒷 바퀴가 가볍기 때문에 차량의 무게가 앞쪽으로 끌려 가고 결국 원뿔을 강타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이 Elantra의 고립 된 문제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거의 모든 자동차가 이것을 경험한다고 믿는다 나는 Elantra가 그 무게가 잘 균형이 잡혀지지 않기 때문에 다른 모델보다 조금 나쁠 수 있다고 말할 수있다 무게 중심은 신체의 전면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FWD처럼 거의 느끼지 않는 골프 같은 몇몇 모델을 제외한 거의 모든 FWD에서 발생합니다

나는 현대를 옹호하려고 노력하지 않고있다 다른 모델에서도이 문제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Elantra의 유일한 문제가 아니다 그런데 왜 우리는 Fishtail과 같은 문제를 볼 수 있습니까? 이것은 Rear-wheel-drive 자동차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를 돌리면 차량도 따라옵니다

그러면 우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우리가해야 할 일은 비트를 기다리고 핸들을 돌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차량이 돌아서 자마자 손잡이를 돌린다 그런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차량이 반대 방향으로 움직인다 그런 다음 차가 그립을 따라 한 순간이지만 운전자가 핸들을 다른 방향으로 돌립니다 이것이 차량이 뒤에서 비트를 좌우로 움직이는 이유입니다 핸들이 여전히있을 때 차량이 움직이는 것은 아닙니다

운전자가 사고를 일으키는 손잡이를 지속적으로 조종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나라에서도 자주 발생하며 많은 클립이 있습니다 심지어 BMW의 경우에도 후륜 구동 자동차에서 이러한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현대를 옹호하는 것처럼 보일수록 더 많이 말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많이 말할 수 없다

그러나 정직하게 말하면, Fishtail는 Elantra의 유일한 문제 일 수 없다 홍인홍은 "나는 Elantra AD 가솔린을 운전하며 평균 연비는 삼성에서 항신까지 19km / L로 보인다"고 썼다 한 시간에 와우 19km가 훌륭한 방법으로 들립니다 예, 나는 그것을 직접 시험해 보았고 거의 비슷한 연료 효율을 얻었다 하지만 그 때 나는 고속도로에서 차를 리셋했다

나는 일반 도로에서 가속 할 때 이것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리터당 14km 이상을 얻었고 Elantra는 높은 연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다 '핸들과 브레이크를 시험해보십시오' 끝난 '컵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너에게 감사한다 '140 ~ 160km / h의 고속도로에서 주행 할 때 RPM과 소음을 알고 싶습니다

또한 100km / h에서 140 또는 160에 도달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Motorgraph는 법을 준수하는 회사이므로 160에 도달 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100km / h까지만 속도를 냈습니다 송수현은 '에어백'을 썼다 이거 야? Ma Sang Wook은 또한 "나는 에어백이 왜 떨어져 나가는지 알고 싶다"라고 썼다

너? 정만규 (Jung Man Kyu)는 '어떤 속도와 각도로 에어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라고 썼습니다 김태연 (Kim Tae Yeon)은 "나는 포드 포커스 (Ford Focus)와 함께 엘란트라 경주를보고 싶다"고 말했다 죄송합니다, 우리는 할 수 없습니다 'Elantra가 리터에서 갈 수있는 정확한 거리를 알고 싶습니다'죄송합니다

'에어백이 꺼지지 않고 엔진 실이 부서져 버렸을 때 뉴스에 나타나지 않는 차가 아닌가?' 나는 그가 현대가 사고를 덮지 못하게하는 뉴스를 막으려 고했다는 것을 말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남세현 많은 사람들이 에어백에 대해 언급했지만 많은 경우 에어백이 꺼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브랜드에서 볼보조차도 에어백 오류 발생 가능 에어백이 불필요한 상황에서 벗어날 때 각도가 중요합니다 실제 사고와 비용, 심지어 2 차 손해까지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에어백이 사라지게하는 적절한시기를 결정할 수있는 기술을 생각해내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현대차에서 에어백이 꺼지지 않을 때 회사는 운전자 또는 사고의 심각성을 종종 비난하며 그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렇게해서는 안됩니다 현장에 가서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조사해야하고 에어백이 왜 사라지지 않았는지 논리적으로 설명해야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에어백 불이행 때문에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이것은 현대의 에어백이 생명을 구하는데 실패했다는 것을 분명히 의미한다 현대 자동차는 에어백을 센서 나 구조체로 변경해야한다 또는 그들은 에어백이 어느 때 가야하는지에 대해 더 많이 연구해야합니다

그들은 더 많이 연구해야하며 에어백을 꺼야합니다 나는 현대가 더 이상 사람들이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하기를 바란다 나는 에어백 불평을 너무 많은 시간 들었다 그리고 에어백이 때때로 꺼지지 않는다라고 말해야하는 것은 당황 스럽다 나는 이것이 비 감각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기술적 인 단점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현대가 그들의 단점을 인정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뒷좌석의 헤드 스페이스는 이전 모델보다 낮아 보인다 어때? 그리고 그것이 더 낮은 이유가 있습니까? ' 신현은 물었다 비디오를 보자

많은 사람들이 뒷자리 공간에 대해 궁금해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에 착수하자 이것은 예상치 못한 일입니다 이것은 나쁘지 않다 음, 내 머리가 천장에 닿아도, 똑바로 앉아도 내 머리에 약간 만집니다

만약 내가 조금 움츠림이라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다 MD에 대한 나의 일반적인 코멘트는 그것이 나쁘지 않다는 것이다 이제 광고를 시작하겠습니다 약간 좁은 편이야 이쪽의 각도가 좀 더 가파르므로 머리를 감쌀 수 있습니다

나는 특히 당신이 장거리를 여행 할 때 당신이 그것에 기대고 잠을 자면 아주 편안하다고 생각합니다 오, 편안 해요! 그리고 난 이거 좋아 옆에있는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Meh 나는 비꼬는 중이다 헤드 스페이스는 MD보다 약간, 정말로 약간 낮지 만 훨씬 낮은 느낌입니다 이 벽 때문에 차에서 내리는 것도 어렵습니다

옆 천장이 매우 낮습니다 지붕 선은 MD와 유사하게 보일 것이다 그러나 좌석이 뒤로 기울어 져 있기 때문에 어쩌면 내 머리가 내려올 때 천장에 닿는다 어쨌든, MD에 비해 어른들이 등 뒤에서 앉아서 어려움을 겪는 것처럼 보입니다 어른들이 뒷좌석에 앉으면 분명히 소나타를 얻어야한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이것에 대해 좌절감을 느끼는 것을 볼 수있다 새 모델이 이전 모델보다 커야한다는 규칙은 없지만 MD가 AD보다 약간 더 넓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AD와 MD의 뒷좌석을 비교했지만,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상당히 까다 롭습니다 그것은 광고에서 약간 더 좁다 그러나 좌석은 더 연약하고 더 안락한 뒤에 기댄다

좌석은 확실히 편안하지만 머리 공간은 MD에 비해 1 ~ 2cm 더 낮습니다 그 차이는 너무 작아서 거의 눈치 채지 못합니다 그러나 내려올 때 머리를 천장에 부딪 힐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보다 짧거나 아이 또는 여자가 찾을 수있는 경우 연약한 좌석 때문에 광고가 훨씬 편안해졌습니다 두 가지 가설이 있습니다 하나는 좌석이 부드럽고 두 번째는 서스펜션이 이전보다 더 똑 바르다는 것입니다 어느 것이 옳은지 나는 모른다

현대는 마력을 낮추고 실용적인 힘을 강화한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느낄 수있다?' 전혀 아냐 똑같은 느낌 '연료 효율성은 어떻습니까? 디젤과 비슷하니? ' 아니, 디젤은 더 좋은 길이다 왜 네가 이걸 물어볼 지 모르겠다 디젤은 더 나은 방법이고 실제 연료 효율은 방법이 더 좋습니다

성능도 훨씬 뛰어납니다 나는 디젤을 강력히 추천한다 많은 사람들이 커뮤니티에도 질문을 올렸습니다 오, 거기에 15 댓글 우리 헌신적 인 독자 중 한 명이 MD와 드래그 경쟁을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실제로 그의 사용자 이름은 "헌신적 인 독자"입니다

우리는 드래그 레이스와 MD 원정을했습니다 '0-100 시험을보고 싶습니다 나는 AD가 무거 우며 MD보다 최대 출력이 낮으므로 속도가 느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때? " 와우,이 사람은 정확히 AD가 어떤가를 알고 있습니다 나는 독자의 지식 수준에 놀랐다

"나는 차량의 뒤가 갑자기 브레이크를 당겼을 때를 알고 싶다 나는 너무 많이 묻고있는 것 같아 ' 네, 스윙 않습니다 '나는 16gdi 휘발유를 얻으려고하고있다

어떻게 소음, 타고, 연료 효율성과 가속? '가속은 훌륭합니다 MD 이후 다른 브랜드와 비교해 더 컸습니다 그러나 디젤에 약간 뒤지는 것 같아요 '우리 가족 모두가 gdi 엔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gdi 엔진을 청소하고 유지 보수하는 것에 대한 조언을 제게 주시겠습니까? ' GDi 엔진 유지 관리를 위해 별도의 비디오를 만들어 업로드하십시오

'일반 도로 및 고속도로의 연료 효율성은 무엇입니까?' 내 시리가 왜 켜는거야? iPhone 기술은 정말 진보되어있어 매우 편안하지만 때로는 짜증나기도합니다 '뒷자리는 모든 플라스틱 재료로 괜찮습니까?' 음, 이것은 플라스틱 재질의 유일한 차가 아닙니다 실제로 많은 브랜드에서 플라스틱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3 시리즈를 운전하며 그것들은 더 불편합니다 '다이빙 선택 모드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에코 표준 및 스포츠 표준 모드의 rpm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킥 다운하면, 어떤 rpm을 칠 수 있습니까? ' 글쎄 rpm은 모드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차이는 500에서 1000 rpm까지이므로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 스포츠 운전 모드는 완전히 똑같습니다 왜 그들이 그것을 만들 었는지 나는 모른다 킥 다운으로 최대 속도로 가속하면 6000rpm을 치고 약간 빨간색 영역에 부딪칩니다 최대 마력에 부딪 힐 것이다 이전 HD 모델은 최대 마력에 도달하기 전에도 기어를 바꿀 것입니다

나는 일종의 속임수라고 생각해 공식 최대 주행 거리에 도달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이 모델의 경우 공식적으로 발표 된 최대 전력 인 6000에 도달합니다 속임수는 여기에 없다 동시에 그들은 공식적인 마력을 132로 낮췄다

우리는 8 마리의 말을 잃었지만 여전히 130 마리가 있습니다 꽤 괜찮아 그것은 여전히 ​​매우 강한 엔진이며 그것은 충분할 것입니다 더 많은 파워로 훨씬 흥미 진진하지만 꽤 괜찮아 오늘 저는 여러분의 질문 중 일부에 대답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광고에 대한 나의 첫 시운전이었고 좋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에 기대가 높았습니다 나는 이것이 다음 인터넷과 네티즌 슈퍼 자동차 일 수 있다고 거의 생각했다 하지만 이제는 내가 직접 운전 했어 너무 많이 볼 수있어 잘 그것은 정말로 좋은 차다

소음이없고 드라이브가 정말 안정적입니다 이전 버전보다 분명히 좋습니다 그러나 파워 트레인, 엔진 성능 또는 비상 사태 기동은 이전보다 현저하게 나아지지 않습니다 MD가 잘 만들어진 자동차이기 때문에 별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나는 잘 만들어진 다른 차를 보게되어 기쁘다 그러나 과도한 마케팅이 광고의 가치를 오히려 낮출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Motorgraph에서 Kim Han Yong이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