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Setup ZERIF PRO WordPress Theme

ZERIF PRO PROTENDED DEMO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Themeislecom의 Robert입니다

오늘 저는 ZERIF PRO WordPress 테마를 어떻게 보이고 작동하도록 설정할 수 있는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데모,하지만 조금 꼬임 방법을 보려면이 비디오를 계속보십시오 소개 1 INSTALL & ACTIVATE이 테마는 모든 유형의 비즈니스, 이솝을 포함해서

우선, 우리 웹 사이트에서 테마를 다운로드 한 다음 업로드, 설치 및 다운로드해야합니다 구매 기록에서 라이센스를 사용하여 활성화하십시오 2 권장 플러그 이것은 일단 설정되고 완료되면, 플러그인 권장 사항 나는 당신이 그들 모두 Revive Old Post를 설치할 것을 제안한다

이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이전 게시물을 공유하고 드라이브를 통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 북 또는 링크드 인에서 더 많은 트래픽 아래 설명에서 이러한 플러그인에 대한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플러그인을 활성화 한 다음 Zerif Pro의 라이브 데모로 이동하십시오 WordPress Theme on 우리의 웹 사이트

삼 데모 개요 큰 제목의 홈페이지입니다 전체 화면 이미지 위에있는 액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해당 버튼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 할 수 있으며 다음 번에 어떻게 할 것인지 보여 줄 것입니다 의사록

아래로 스크롤하면 포트폴리오와 같은 더 멋진 섹션을 볼 수 있습니다 쇼케이스 맨 위로, WordPress 웹 사이트의 직관적 인 아이콘이있는이 아름다운 메뉴 지금 당장 제안 된 다른 동영상의 지침에 따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화면의 상단 모서리 상세한 시연을 위해이 비디오를 끝까지 시청하십시오

완전히 구현하는 방법 기능성 온라인 상점을이 웹 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이제 대시 보드로 돌아가서 맞춤 설정할 수있는 첫 번째 섹션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4 사이트 ID 여기에서 맞춤 로고를 업로드 할 수 있으며, 사이트 제목, 태그 라인을 설정하고 브라우저 및 응용 프로그램 아이콘으로 사용되는 사용자 정의 그래픽을 업로드하십시오 5

섹션 오어 섹션의 순서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환경 설정에 따라 홈페이지 섹션을 재정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현재 어떻게 디폴트인지를 유지할 것이다 6 색상 색상 섹션을 사용하면 게임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바닥 글 색상, 일반 색상 및 버튼 색상을 중심으로 7

일반 옵션이 섹션에서는 사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안전 글꼴, 프리 로더 사용 불가, 부드러운 스크롤 사용 안 함, 접근성 사용 가능 및 유형 입력 자신의 바닥 글 저작권 또는 맞춤형 Google 애널리틱스 코드로 마지막 옵션은 템플릿을 모든 페이지의 전체 너비로 변경하고 추천 기능을 표시하는 것입니다 게시물에 이미지를 표시하고 페이지에 추천 이미지를 표시합니다 바닥 글 섹션 옵션에서 개인 연락처 정보를 설정하십시오 이메일을 입력하여이 코드 내부의 기본 코드를 클릭 가능하도록 바꾸고 여기에 필요한 모든 정보와 동일합니다 섹션을 완료 한 후 저장 및 게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섹션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변경이 이미 완료되었습니다 원하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 링크를 모두 사회 옵션 입력란에 붙여 넣습니다 바닥 글 영역 1 ~ 3으로 이동하고 여기에 표시 할 위젯을 삽입하십시오 8 배경 배경 설정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슬라이더 또는 배경 비디오를 포함한 네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9 큰 제목 섹션 큰 제목 섹션은 모든 방문자 여기에 착륙하는 것이 처음이며 웹 사이트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확인란을 선택하면 섹션이 홈페이지에서 사라집니다 이 섹션을 활성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필드의 텍스트를 직접 변경하고 활성 버튼에 대한 링크를 설정하십시오

버튼을 비활성화하거나 해당 필드의 텍스트를 삭제하려면 버튼이 사라집니다 버튼이 활성 상태로 유지되면 여기에 텍스트 및 호버 효과를 포함한 색상을 설정하고, 큰 제목 배경 색상과 텍스트 색상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시차 효과는 두 개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여기에서 설정할 수있는 고유 한 것입니다 배경에 대한 하나 포 그라운드에서 투명성을 가진 또 하나 이미지의 권장 치수는 모두 페이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여 테마 정보에 접근 한 다음 문서보기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아래 섹션을 맞춤 설정해 보겠습니다 10 우리의 초점 부분 이것은 방문자가 본 첫 번째 섹션입니다 아래로 스크롤 여기서 주요 제목과 비즈니스에 중점을 둔 내용에 대한 암시적인 자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에

모든 상자의 색상을 설정 한 다음 4 개의 Focus 위젯을 추가하십시오 맞춤 텍스트와 이미지가있는 모든 상자의 빈 칸을 채운 다음 다음 칸으로 이동하십시오 섹션 11 포트폴리오 섹션 마지막으로 하나의 포트폴리오 항목이 있어야합니다

이 섹션을 활성화하기 위해 생성되었습니다 (내 제안은 최소 네 가지 항목을 만드는 것입니다) 대시 보드로 돌아가서 마우스를 가져 가십시오 왼쪽 메뉴에서 포트폴리오를 선택한 다음 새로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제목, 텍스트를 설정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추천 이미지를 선택하십시오

포트폴리오 항목을 특정 카테고리에 추가 한 다음 게시를 누르십시오 포트폴리오의 모든 항목에 대해이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이 섹션의 맞춤 설정 도구로 돌아가서 활성화 될 때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Lightbox에서 포트폴리오 항목을 열 수 있습니다 이는 좋은 전략입니다

닫기 버튼을 클릭 한 후 귀하의 홈페이지에 귀하의 방문자를 유지합니다 표시 할 포트폴리오 항목의 최대 수 설정 (최상의 시각적 경험을 위해 마지막 4 시간) 콘텐츠, 단일 페이지 표시 옵션 및 원하는대로 색상을 설정하십시오 12 About us section 우리에 관한 섹션에서 첫 번째 옵션 그것을 숨기기 위해 검사하는 것이지만 지금은 그것을 계속 유지합니다 주요 콘텐츠는 제목, 부제, 왼쪽 콘텐츠 및 중간을 설정하는 위치입니다

함유량 여기에 네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이 기능은 1에서 100 %까지 서로 다른 색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목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여 예를 들어 기술을 보여줍니다

다음은 배경색, 제목 색, 숫자 색 및 클라이언트 제목 색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오래되어 행복한 고객이 있다면 여기를 활성화하여 커스텀 Zerif-Clients 위젯을 사용하여 About Us 섹션 위젯 제목, 링크 및 이미지를 추가 한 다음 적용을 누릅니다 여기에 표시하고자하는 모든 행복한 고객을 위해이 과정을 반복 한 다음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이 섹션의 마지막 옵션에서 원하는 제목을 설정 한 직후에 게시하십시오

13 우리 팀 섹션 멋진 사람들과 일하는 팀이 있습니까? 고객을 행복하게 만들기가 어렵습니까? 이 섹션에서 맞춤 제목과 부제를 설정하는 옵션을 사용하여 헤더 영역 이 섹션의 색상을 설정하고 팀 섹션 위젯으로 이동 한 다음 Zerif – Team Member 위젯 추가하기 적절한 정보로 모든 분야를 채우고 그 분야의 이미지를 설정하십시오 팀의 모든 구성원에게 동일합니다

14 TESTIMONIALS SECTION 다음은 사용을 권장하는 부분입니다 자주 고객의 정직한 고백을 보여줍니다 매력적인 제목과 부제를 입력하고 일치하는 색상을 선택한 다음 많은 콘텐츠를 추가하십시오 표시하려는 위젯

15 리본 섹션 리본 섹션은 배경 및 사용자를위한 맞춤 색상으로 액션 버튼 근처에 텍스트를 표시합니다 단추 버튼 링크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방문 페이지로 리디렉션되지만 계속 전진하기 전에 하나를 창조하십시오 16

단축 코드 섹션 단축 코드는 예를 들어 이메일 가입 양식 또는 이미지 슬라이더에 있습니다 거의 무제한 옵션으로 여기에서 놀고 새로운 필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싶다 17 CONTACT US SECTION 메인 컨텐츠 타이틀, 서브 타이틀을 맞춤 텍스트를 선택하고 색상을 선택하면 연락처 섹션이 완료됩니다

저장하고 게시 한 후 다음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18 패키지 섹션 패키지 섹션은 사용자가 표시 할 수있는 섹션입니다 Zerif – Package Widget을 사용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가격 및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색상, 제목, 부제, 가격, 통화, 가격 메타, 버튼 레이블, 버튼 링크 (심지어 제휴사 링크), 필요한 경우 새 창에서 열어 확인한 다음 짧은 문구를 입력하여 항목 필드에 귀하의 제안 적용을 클릭 한 다음 마지막 패키지까지 모든 패키지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19 Google지도 섹션 Google지도 섹션의 경우 단순히 사업장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Google지도 표시 섹션 섹션을 확인하여 활성화하십시오 고급지도 옵션을 사용하려면 WordPress Google지도 플러그인을 설치하십시오 20

최신 뉴스 섹션 최신 뉴스 섹션에서는 블로그의 최신 게시물을 모두 올리십시오 여기 설정에서 최신 뉴스 섹션 표시를 체크하십시오 21 가입 섹션이 섹션을 활성화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트 팩으로 구동되는 블로그 구독 위젯을 추가했습니다

머리글에서 기본 제목과 부제목을 제거하고 배경색을 흰색으로 설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블로그 구독이라는 위젯을 추가하고 모든 필드를 사용자 정의하여 채 웁니다 본문 가시성을 설정 한 다음 적용을 누릅니다 22

메뉴 (스크롤 방법 포함) 여기에 메뉴와 메뉴 항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직관적 인 아이콘으로 마무리 작업을하려면 위의 권장 비디오를 클릭하십시오 이 목적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모든 메뉴 항목을 홈 페이지의 특정 섹션과 연결하려면 다음과 같이 설정해야합니다 메뉴 설정에서 앵커를 선택합니다

사용자 정의 링크를 만들고 설명서보기를 클릭하여 테마 정보에서 앵커를 복사합니다 여기에서 필요에 따라 모든 앵커를 복사하여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focus 초점 섹션, #aboutus About us 섹션, #works anchor for Portfolio 등등 두 개의 기둥과 직관적 인 아이콘이있는 메가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화면의 오른쪽 상단 구석에 제안 된 비디오를 따라 얼마나 쉬운 지 확인하십시오

너 자신을 위해 그것을 설정하십시오 23 WIDGETS 위젯은 사이드 바 영역의 요소입니다 여기에서 추가, 편집 또는 제거 할 수있는 페이지 또는 게시물에 있습니다 외양의 위젯에 액세스하여 바닥 글 영역에서 위젯의 컨텐츠를 설정하십시오

메뉴 24 정적 전면 페이지 정적 전면 페이지를 최신으로 유지하십시오 이 설정에 대한 소식은 있지만 언제든지 맞춤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25

ADITIONAL CSS 귀하가 알고있는 경우에만 CSS 지식을 사용하십시오 어떻게해야할까요, 여기에이 테마의 기본 CSS를 변경하기위한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26 관련 게시물 jetpack 플러그인이 활성화되어 구성되었으며, 마지막 섹션은 다른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있는 섹션입니다 각 게시물 끝에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스타일로 표시됩니다

27 WOOCOMMERCE HOW TO 온라인 상점 설정 방법에 관한 비디오 Wocommerce Plugin을 사용하는이 웹 사이트는 내가 언급 한 것처럼 여기에 있습니다!